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환경
  • 고객께 최고의 화장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최신 화장로 설비 구비로 정확하고 신속한 화장서비스 제공
    • 유족대기 시간동안 화장 진행 상황을 알려주는 화장자동안내시스템 운영
  • 고객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주차장, 화장실 등 일일 환경정비를 통한 청결한 서비스 제공
    • 자체정화시설을 통한 비산먼지의 위생적 처리로 대기환경 보존
  • 고객이 장사문화공원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관리하겠습니다.
    • 지반침하, 붕괴위험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 소방설비, 승강기 월 자체점검 시행으로 안전관리 강화
    • 지진, 폭설, 화재 등 재해 발생 시 매뉴얼에 의한 담당자 즉응태세 유지
서비스 과정
  •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 구급함 비치, 비상소방훈련, 심장제세동기 구비 등
  • 화장장 이용 요금은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관련 조례에 의거, 화장사용요금표 기준에 따른 수납
    • 현금 수납시 익일 입금처리
    • 카드 이용을 권장하여 투명한 회계처리가 가능하도록 조치
  • 장사문화공원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 안내표지판 정비로 이용객 불편 최소화
    • 장애인 전용주차장 확보, 휠체어 구비 등 사회적약자 배려
서비스 결과
  • 고객의 기대와 실제 수준의 차이가 없도록 장사시설을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지역사회 공헌 등
  •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 관련 법령 및 조례를 통해 감면 혜택 제공
    • 거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휠체어 구비 및 제공
  • 합리적인 장사비용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이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쾌적한 장사문화공원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안치된 유골을 모독하는 행위
    • 제사 및 참배를 방해하거나 진행에 지장을 주는 행위
    • 고성방가 또는 난동행위
    • 시설 및 기물을 파손하거나 오물을 투기하는 행위
이용문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장사문화공원 이용관련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주민복지-장사공원팀” 메뉴클릭
    • 전화 : 054)850-4780 (08:00~17:00 전화상담 가능)
    • 장사문화공원 사무실 방문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