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주차사업소
서비스 환경
  • 고객께 첨단 시스템으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대형 주차장 무인정산 시스템 구축으로 입ㆍ출차 편의 제공
    • 관련법령 및 조례에 따른 다양한 주차요금 감면혜택 제공
  • 고객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주차장 화장실 등 매 환경정비 실시로 청결유지
    •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시설물별 관리담당자 연락처 게시
  • 고객들이 공영주차장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관리하겠습니다.
    • 소방 설비 연 1회 이상 자체점검 시행으로 안전관리 강화
    • 지진, 폭우, 폭설 등 재해 발생 시 담당자 즉응태세 유지
    • 지반침하, 건물크랙, 붕괴위험 시설물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서비스 과정
  • 고객의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24시간 운영 및 주차장 상시 근무자 배치로 고객 불편 해소
    • 민원 접수 확인 시 즉시 검토 및 적극 회신
  • 주차장 사용요금은 투명하게 징수하겠습니다.
    • 자동화 정산기 구축으로 주차요금 자동정산 및 카드결제
    • 근무자가 직접 징수하는 주차장의 경우 스마트폰 등을 이용한 징수시스템 구축
서비스 결과
  • 교통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 장애인 전용구획 설치 운영
    • 관련법령 및 조례에 따라 장애인 주차요금 감면 혜택 부여
  • 고객의 기대와 실제 수준간의 차이가 없도록 공영주차장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쾌적한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내 노숙 및 음주, 고성방가 행위
    • 주차 차량 및 시설물 파손 행위
    • 장기간 차량 무단 방치 행위
이용문의
  • 공영주차장 관련 이용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주민복지-공영주차장”메뉴 클릭
    • 전화 : 054-850-4710
    • 주차장 현장 관리사무소 방문
검침사업소
서비스 환경
  • 시민들에게 첨단 시스템으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자동으로 검침 결과를 수집할 수 있는 원격검침 시스템 도입
  • 시민에게 신뢰받는 검침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검침원 이름 및 소속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패용
    • 월 1회 직원 친절교육 실시
서비스 과정
  • 시민의 불편사항을 항상 현장에서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동파 및 누수 확인 시 시청 관련 부서에 즉시 연락하여 처리
    • 민원 접수 시 최대한 빠른 검토 및 적극 회신
  • 수도 사용량의 검침은 투명하게 하겠습니다.
    • 스마트기기(PDA)를 활용한 신속 정확한 검침 시스템 구축
    • 미검침 확인 시 재차 방문을 통한 재검침으로 정확성 도모
서비스 결과
  • 시민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검침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원활한 검침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량기 위에 물건을 쌓아 놓는 행위
    • 검침원 방문 시 반려동물 풀어 놓는 행위
    • 미검침 통보서 확인 후 통보 안하는 행위
이용문의
  • 시민의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수도검침 관련 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주민복지-상하수도검침”메뉴 클릭
    • 전화 : 054-850-4720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