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환경
  • 시설 내 고객 소리함과 홈페이지를 통하여 건의 및 불편사항 등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겠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잘 보이는 곳에 이용안내 및 연락처를 게시 하겠습니다.
  • 고객에 대한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직원에 대한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서비스 체계가 확립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연 2회 고객모니터단을 운영하여 시설 이용관련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최대한 시설 운영에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 과정
  • 월 1회“시설정비의 날”을 운영하여 정기적인 시설물 유지보수를 시행 하겠습니다.
  • 고객의 쾌적한 운동 환경 조성을 위하여 청결 관리에 힘쓰겠습니다.
  • 다중시설의 전염병 등 감염예방을 위하여 전문 업체를 통한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 동절기 주차장 제설 작업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비상시 재해, 재난예방을 위하여 연 2회 대비훈련을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하여 지속적인 시설보강 및 개선을 실시하겠습니다.
서비스 결과
  • 고객 불편이 없는 최상의 시설상태 확보
  •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사고 없는 시설운영의 유지
  • 고객감동이 극대화 될 수 있는 시설운영 도모
고객협조사항
  • 모두가 사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설내 음식물 반입은 제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이용시설 내 안전수칙을 확인하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동체육관과 볼링장은 관련법(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안동체육관 관련 이용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체육ㆍ청소년 - 안동체육관팀” 메뉴 클릭
    • 주소 : 경북 안동시 육사로 203 안동체육관
    • 전화 : 안동체육관☎ (054) 850-4650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