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환경
  • 고객께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천시설을 만들겠습니다.
    • 개장 전 매일 탕내 대청소 실시
    • 화장실, 야외쓰레기장 등 취약시설 관리상태 수시 점검
  • 온천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정기, 긴급, 수시점검 등을 통한 시설물 유지보수
    • 수시 순찰 및 고해상도 CCTV를 통한 24시간 모니터링 강화
서비스 과정
  • 온천시설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내ㆍ외곽 이용안내도, 출입구표시판 등 설치
    • 운영시간 중 장애인 이동시설(휠체어, 엘리베이터 등) 항시 가동
  • 고객께 항상 친절한 마인드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상황별 민원응대 매뉴얼 구축, 직원 CS교육 실시 등
서비스 결과
  • 고객의 자투리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겠습니다.
    • 온천 주변 유휴부지 꽃길 조성
    • 1층 로비 서예, 그림, 사진 등 연중 전시회 개최
    • 지역 예술단체와 연계한 고객감사 음악회 개최
  • 고객의 지속적인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농번기 온천 고객 농촌일손돕기 지원
    • 적절한 수온 및 실내온도 유지로 최적의 휴식환경 제공
    • 업무상황 및 성격에 맞는 맞춤형 교육으로 직원 전문 역량 강화
고객협조사항
  • 온천 시설물 및 소모품을 아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질서를 유지하고 안전수칙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온천시설 관련 이용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관광문화 - 안동학가산온천”메뉴 클릭
    • 전화 : 054)850-4690∼1 / Fax : 054)842-5085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