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환경
  • 교통약자의 편리한 이동수단이 되겠습니다.
    • 교통약자의 신속, 정확한 이동편의 제공
    •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이동간 피로도 최소화
  • 고객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매일 1회 이상 차량 실내ㆍ외 관리로 청결상태 유지
    • 차량 운행 담당자 알림등 예약관련 안내문자 전송
  • 고객의 안전확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차량관리 매뉴얼에 기초한 일일 점검으로 안전성 확보
    • 분기별 지도 점검으로 신뢰받는 특별교통수단 운영
    • 해빙기, 우기, 동절기 특별점검을 통한 차량관리 철저
    • 월별 안전교육을 통한 철저한 안전운전 의식 고취로 고객 안전 확보
서비스 과정
  • 고객의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24시간 차량 운행으로 고객 불편 해소
    • 홈페이지 및 서면 민원 접수 확인 시 즉시 검토 및 적극적 회신
  • 이용요금 징수는 투명하게 하겠습니다.
    • 이용요금 전액 신용 및 교통카드 결제
  • 차량신청 예약 및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가까운 동사무소에 신청서를 비치하여 언제든지 이용신청이 가능토록하겠습니다.
    • 이용신청 시 신속히 접수, 심사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예약은 전화, 인터넷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결과
  • 예약에 공정성을 기하겠습니다.
    • 사전예약(1~5일)을 기본으로 하고 당일 즉시 콜 예약은 2시간전 예약을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 교통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 고객안전 확보를 위해 정속보다 10km 감속운행을 하겠으며, 승하차시 고객이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보조하겠습니다.
    • 이용당일 안내 문자를 발송하겠습니다.
  • 교통약자지원차량을 이용하는 대상자 누구나 동등한 수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장애 1, 2등급 또는 장기요양 1~3등급, 기타 대중교통이용이 어려운자
  • 고객께서 요구하는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특별교통수단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안전하게 특별교통수단이 운행 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에 대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벨트를 반드시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전원에 대한 폭행 및 폭언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거동이 불편한 이용객은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특별교통수단 관련 이용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주민복지 -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메뉴 클릭 또는 주소창에 https://www.younggacall.or.kr 입력
    • 전화 : 1522-2522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