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환경
  • 지역주민 여가 및 자기계발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활성화하겠습니다.
    • 토요체험 및 교양취미교실 운영(연 4회 이상)
    •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운영(4종) 및 신규 프로그램 개발
    • 수영장 및 체력단련장 상시운영을 통한 주민 여가생활 지원
  • 청소년이 중심이 되는 청소년수련관이 되겠습니다.
    • 청소년의 자기주도 참여활동 활성화 및 성장지원
    • 주기적인 수요조사로 청소년이 선호하는 특화 프로그램 운영
    • 체계적인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인성함양 도모
  •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수련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청소년수련관 화장실 등 청결한 환경 제공
    • 관리담당 이력제 실시로 책임감 있는 시설물 운영
    • 월 1회 이상 시설물 점검 및 년 1회 이상 정밀점검 실시
    • 전 직원 대상 연 1회 이상 안전교육 실시로 응급상황 즉각 대처
    • 지반침하, 붕괴위험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및 사전 조치
서비스 과정
  • 고객의 불편사항에 항상 귀 기울이며, 즉각적인 해결책을 모색하겠습니다.
    • 고객모니터단 및 소리함 운영을 통한 주민의견 반영과 피드백 서비스
    • 서면민원 접수 확인시 즉각적인 검토 및 적극 회신
  •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직원 역량강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법규를 준수한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
    • 주기적인 직원 교육을 통한 끊임없는 자기계발 실시
  •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수련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인터넷홈페이지, 홍보전단, SNS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통한 정보 제공
    • 가족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서비스 결과
  • 수련관 운영에 투명성과 공정성을 기하겠습니다.
    • 수영장 강습 회원(초급) 및 교양취미교실 접수 인터넷 선착순 접수
    • 주기적인 청렴교육 실시로 공정한 업무 수행
  •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 내실있는 방과후아카데미 운영을 통한 저소득 아동 지원
    • 관련법령 및 조례에 따른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등 요금 감면
  • 고객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청소년수련관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안전하고 쾌적한 청소년수련관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전염성 질환자, 음주자, 심신허약자의 시설 이용
    • 미취학 아동의 체육시설 이용(반드시 보호자 동반)
    • 수련관 시설물 파손 행위
이용문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청소년수련관 관련 이용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체육ㆍ청소년-청소년수련관” 메뉴 클릭 또는 주소창에 http://www.andongyouth.kr 입력
    • 전화 : 054)850-4620
    • 청소년수련관 관리사무소 방문(안동시 축제장길 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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