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환경
  • 고객께 편리하고 신속한 휴양림 이용방법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휴양림 시설의 예약 및 취소는 인터넷으로 접수
    • 인터넷 예약의 경우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확정 사항 알림
    • 홈페이지를 통한 이용객 불만사항 및 개선사항 즉시 수렴
  • 고객께 쾌적한 휴양 환경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휴양림 시설 매일 3회 이상 환경정비 실시
    • 휴양림 내 오수시설 매월 3회 이상 점검 의무화
    • 냉난방기, TV, 인터넷 등 이용불편 최소화 및 상시점검
  • 고객께 안전한 휴양시설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 휴양림 시설물 매일 1회 이상 안전점검 실시
    • 안전사고 취약지역에 경고 입간판 설치
    • 담당자 실명제를 통한 소방시설 점검
    • 지진, 화재, 폭설 등 재해발생 시 즉각적인 대응체계 구축
서비스 과정
  • 고객의 문의 사항에 대해 신속, 정확, 친절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고객 불편사항 발생 시 즉시 조치토록 24시간 운영체계 실시
    • 전화는 벨소리 3회 이상 울리기 전 신속 수신
    • 민원 접수 시 정확한 검토 후 즉각적인 회신
    • 고객 불편사항 개선을 위한 고객 소리함 운영
  • 이용객 중심의 휴양림으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휴양림 활성화를 위해 각종 이벤트, 자체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주기적인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 욕구 파악 및 개선 실시
  •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휴양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독거노인 땔감지원, 농촌 일손 돕기, 제설작업 등 봉사 활동 실시
    • 지역 천지갑산체험마을과 업무협약 체결
서비스 결과
  • 숙박시스템 운영에 공정성 및 신속성을 기하겠습니다.
    • 숙박예정일 전월 1일 기준 선착순 예약제를 기본으로 하고 예약 취소 및 환불 요청시 신속한 업무 처리로 고객만족도 증대
  • 주기적인 시설물 점검 및 개선으로 최상의 휴양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 이용객이 많은 경우 안내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기대수준에 부합하는 휴양림 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 객실의 입실시간은 사용예정일 14:00, 퇴실시간은 퇴실예정일 11:00까지입니다.
  •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음주, 가무, 고성방가 등의 행위를 자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이용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시설 또는 집기류를 파손, 멸실, 훼손 시 이를 변상 또는 복구하셔야 하오니 사용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휴양림 내에는 애완동물 및 기타 혐오동물 등과 동반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휴양림은 숲속에 자리하고 있으므로 산불조심 및 자연보호 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계명산자연휴양림 관련 이용문의
    • 홈페이지 : http://www.andongtour.com
    • 문의전화 : 054-850-4700
    • 휴양림 내 관리사무소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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