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청소년수련관 직원 일동은

모든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게 인식하고, 모든 정성과 역량을 다하여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1. 하나. 수련관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밝은 미소와 친절을 드리겠습니다.
    2. 하나. 고객의 편의제공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수련관으로 운영하겠습니다.
    3. 하나. 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며, 요청하신 업무는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4. 하나. 열린교육‧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5. 하나. 철저한 시설물 점검을 통해 안전한 수련관을 만들겠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