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학가산온천장 전 직원은

모든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게 인식하고, 모든 정성과 역량을 다하여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1. 하나.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입욕환경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2. 하나. 전 직원은 고객을 가족이라 생각하며 친절하고 공손한 태도로 맞이하겠습니다.
  3. 하나. 모든 민원은 접수와 동시에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4. 하나. 안전성 강화를 위해 정기적인 점검을 실시하여 위험요소를 예방하겠습니다.
  5. 하나.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개선 지표로 삼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