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계명산자연휴양림 직원은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와 합리적인 운영은 물론 청결유지를 통하여 휴양객들에게 항상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하여 시민 생활에 복리증진을 기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자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1. 하나. 항상 단정한 복장과 웃는 얼굴로 상냥하고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2. 하나. 휴양림 환경 정비를 매일 3회 이상 실시하여 쾌적한 휴양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3. 하나. 안락한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공공질서 위반에 대해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4. 하나, 주기적인 고객의견 수렴을 통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휴양림이 되겠습니다.
  5. 하나. 정기적인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계명산자연휴양림 직원은 위의 내용을 목표로 실정하고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시민에게 약속드리겠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