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주차검침과 직원은

모든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게 인식하고, 모든 정성과 역량을 다하여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1. 하나. 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2. 하나. 민원인의 정보 요구에 신속, 정확,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3. 하나.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공정하게 대하며 개인정보 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
  4. 하나. 민원인의 집을 방문할 경우에는 반드시 소속과 이름을 고지하겠습니다.
  5. 하나. 노약자나 장애인 응대시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안내하겠습니다.
  6. 하나. 전화는 신속히 받고 소속과 이름을 밝힌 후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