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신뢰성있는 투명한 행정과 시민의 권리와 이익보호를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기간
  • 2019. 3. 1. ~ 5. 3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조사대상
  •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 모집단 : 평가 대상별 고객 정의
  • 표본추출 : 해당 지역의 이용고객 대상으로 무작위 추출
  • 표본크기 : 총 410샘플
시설관리공단 만족도 비교
구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안동시시설관리공단 88.0 88.4 89.0 89.5 87.3
환경시설공단 85.8 84.7 85.3 88.1 84.9
항목별 만족도
구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2019년 2018년 증감
전체 88.0 88.4 89.0 89.5 87.3 88.4 86.1 2.3
안동볼링장 89.1 88.2 89.3 89.9 87.6 88.7 84.4 4.3
학가산온천 86.9 87.8 88.0 89.3 86.2 87.6 85.2 2.4
청소년수련관 84.4 86.0 87.0 89.8 85.8 86.7 86.7 -
단호샌드파크 93.2 92.9 93.2 88.9 90.6 91.5 87.5 4.0
계명산휴양림 88.8 88.8 89.2 89.1 88.0 88.7 87.8 0.9
최근 5년간 종합만족도 비교
2019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의 종합만족도는 88.4점으로, 2018년 종합만족도 86.1점에서 2.3점 상승하였음
최근 5년간 종합만족도 점수 비교표
구분 종합만족도 GAP
2019년 88.4 ▲ 2.3(상승)
2018년 86.1 ▽ 0.6(하락)
2017년 86.7 ▽1.8 (하락)
2016년 88.5 ▽1.4 (하락)
2015년 89.9 ▽0.3 (하락)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