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신뢰성있는 투명한 행정과 시민의 권리와 이익보호를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기간
  • 2010. 7. 21 ~ 8. 6(주말포함 17일간)
조사기관
  • 한국자치경영평가원(행정안전부 위탁 조사)
조사대상
  •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조사 실시
  • 모집단 : 평가 대상별 고객정의
  • 표본 추출 : 리스트를 이용한 조사(리스트 비 제공 시 무작위 추출)
  • 표본 크기 : 총 181sample
지방공기업 전체 및 시설관리공단 전체 만족도 비교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안동시시설관리공단 90.7 88.7 92.2 91.3 92.3 89.8
시설관리공단전체 82.5 82.6 82.7 82.2 86.2 81.7
지방공기업전체 76.3 77.7 74.7 75.6 81.6 74.6
항목별 만족도
구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전체 88.7 92.2 91.3 92.3 89.8
수련관관리사업 82.9 90.7 89.1 92.6 88.0
온천관리사업 94.0 93.6 93.4 92.0 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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