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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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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맞이하는 기본 자세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항상 공손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공단이 관리하는 시설물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께 고운 말, 바른 말 사용을 생활화하겠습니다.
방문고객
사무실 입구에 직원 사진과 담당업무를 명시한 좌석배치도를 부착하여 방문하시는 고객께서 담당직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신 고객께 먼저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웃으며 인사하겠습니다.
고객의 용무가 끝난 후에는 추가문의 사항 여부를 확인하고, 문의 사항이 없을 시 “안녕히 가십시오.”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전화고객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으며, “감사합니다. 00팀 000입니다.”라고 자신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 반드시 메모를 남겨 담당자가 고객께 먼저 연락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타부서 소관업무의 전화를 받은 경우“00팀 000에게 연결 하겠습니다. 혹시 연결 중에 전화가 끊어지면 000-0000번으로 다시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를 안내한 후 연결 하겠습니다.
전화를 끊기 전에 추가 문의 사항 여부를 확인한 후,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하고, 고객이 먼저 전화를 끊으면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인터넷, 우편, 팩스 고객
홈페이지, 전자우편을 통한 민원사항 및 건의사항은 유형별 처리기한에 따라 그 처리결과를 전화, 서면,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편, 팩스를 통한 민원은 수령 후 민원 및 건의가 정상 접수되었음을 즉시 통보해 드리고 처리절차 및 관련 사항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성실하고 신속한 민원처리
민원처리 실명제를 통하여 모든 민원에 대해 담당자를 지정하고 처리 부서 및 전화번호를 명시하겠습니다.
민원처리 담당자는 담당 민원을 신속ㆍ공정ㆍ친절ㆍ적법하게 처리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완벽하고 안전한 시설관리
24시간 주ㆍ야간 교대로 시설물의 이상 유ㆍ무를 확인하고 문제점 발견 시에는 신속하게 조치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겠습니다.
안전점검 생활화로 위험요소를 사전에 차단하여 고객들의 안전을 확보하겠습니다.
시설물은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시정 및 보상
서비스 이행표준 미준수에 대한 민원이 접수된 경우에는 즉시 사실을 확인하여 조치하고, 잘못이 확인되었을 때에는 관련 직원이 정중히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 우수 직원에게는 포상을 하고, 불친절한 직원에 대해서는 주의, 경고 등 강경한 처분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 보장 및 개인정보보호
고객의 알권리 충족 및 경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공단 경영 제반사항을충실히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공단 홈페이지 : www.andongsisul.or.kr → 정보공개
지방공기업경영정보시스템(클린아이) : www.cleaneye.go.kr
접수된 민원에 대한 고객신상은 철저히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고객의 정보 처리와 관련하여 목적에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 정보만을 적법하고 정당하게 수집ㆍ활용ㆍ처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고객께서 문의, 건의, 불만, 고충사항 등에 대하여 의견을 제시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홈페이지, 전화, 우편, SNS 등 다양한 창구를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참여 창구
온라인
홈페이지 : https://www.andongsisul.or.kr
네이버 톡톡 : talk.naver.com/WC6CYY 또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검색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andongsisul
카카오플러스 : http://pf.kakao.com/_xnpLBxl 또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검색
전화/팩스
대표전화 : 054-850-4500
팩스 : 054-859-6961
우편
(36709) 안동시 육사로 203(운흥동)
서비스 평가 및 사후관리
본 헌장을 홈페이지 및 각종 홍보물 등에 게재하여 고객들이 쉽게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에 대하여 공단의 부서별로 평가지표를 설정하고 매년 그 성과와 서비스 이행상태를 점검하여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여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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