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본인확인하기
처음화면
사이트맵
글자크기
기본
메인메뉴
환경시설
안동하수처리장
하수찌꺼기처리시설
풍산하수처리장
풍산폐수처리장
풍천하수처리장
주민복지
상하수도검침
공영주차장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장사문화공원
지하공동구
체육ㆍ청소년
안동시청소년수련관
안동체육관
안동볼링장
안동시다목적체육관
안동시청소년수련원
맑은누리파크 주민편익시설
관광문화
안동학가산온천
계명산자연휴양림
단호샌드파크캠핑장
낙동강생태학습관
마애선사유적전시관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헌장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문
부패방지방침
고객의소리
클린센터
이달의 친절직원
이달의 우수직원
알림마당
공단갤러리
자주하는 질문
정보공개
행정정보공개
정보목록공개
비공개대상 세부기준
사전정보공개
정보공개 수요분석
계약정보공개
예산
재무
경영성과
부패공직자현황
친ㆍ인척채용인원 공개
주민참여예산
수질분석결과
악취분석결과
공공하수도 대행성과
안전정보
인권경영
공단소개
경영방침
미래상
미션 및 비전
이사장 인사말
심볼로고
설립배경 및 공단연혁
조직 및 인원현황
찾아오시는 길
통합예약
예약이용안내
강좌신청
대관신청
숙박예약
청소년수련관 _ 수영장 이용신청
맑은누리파크 주민편익시설 (경북도청 신도시) 이용신청
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센터
환경시설
주민복지
체육ㆍ청소년
관광문화
고객센터
정보공개
공단소개
통합예약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문
부패방지방침
고객의소리
클린센터
이달의 친절직원
이달의 우수직원
알림마당
공단갤러리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본문 내용
공통
주차검침사업소
안동체육관팀
학가산온천팀
교통약자지원팀
청소년수련관
하아그린파크팀
단호휴양팀
계명산자연휴양림
장사공원팀
서비스 환경
고객께 최고의 화장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최신 화장로 설비 구비로 정확하고 신속한 화장서비스 제공
유족대기 시간동안 화장 진행 상황을 알려주는 화장자동안내시스템 운영
고객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주차장, 화장실 등 일일 환경정비를 통한 청결한 서비스 제공
자체정화시설을 통한 비산먼지의 위생적 처리로 대기환경 보존
고객이 장사문화공원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관리하겠습니다.
지반침하, 붕괴위험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소방설비, 승강기 월 자체점검 시행으로 안전관리 강화
지진, 폭설, 화재 등 재해 발생 시 매뉴얼에 의한 담당자 즉응태세 유지
서비스 과정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구급함 비치, 비상소방훈련, 심장제세동기 구비 등
화장장 이용 요금은 투명하게 관리하겠습니다.
관련 조례에 의거, 화장사용요금표 기준에 따른 수납
현금 수납시 익일 입금처리
카드 이용을 권장하여 투명한 회계처리가 가능하도록 조치
장사문화공원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안내표지판 정비로 이용객 불편 최소화
장애인 전용주차장 확보, 휠체어 구비 등 사회적약자 배려
서비스 결과
고객의 기대와 실제 수준의 차이가 없도록 장사시설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지역사회 공헌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관련 법령 및 조례를 통해 감면 혜택 제공
거동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휠체어 구비 및 제공
합리적인 장사비용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이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쾌적한 장사문화공원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안치된 유골을 모독하는 행위
제사 및 참배를 방해하거나 진행에 지장을 주는 행위
고성방가 또는 난동행위
시설 및 기물을 파손하거나 오물을 투기하는 행위
이용문의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장사문화공원 이용관련문의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주민복지-장사공원팀” 메뉴클릭
전화 : 054)850-4780 (08:00~17:00 전화상담 가능)
장사문화공원 사무실 방문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
1점(매우불만)
의견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