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본인확인하기
처음화면
사이트맵
글자크기
기본
메인메뉴
환경시설
안동하수처리장
하수찌꺼기처리시설
풍산하수처리장
풍산폐수처리장
풍천하수처리장
주민복지
상하수도검침
공영주차장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장사문화공원
지하공동구
체육ㆍ청소년
안동시청소년수련관
안동체육관
안동볼링장
안동시다목적체육관
안동시청소년수련원
맑은누리 스포츠센터
관광문화
안동학가산온천
계명산자연휴양림
단호샌드파크캠핑장
낙동강생태학습관
마애선사유적전시관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헌장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문
부패방지방침
고객의소리
클린센터
이달의 친절직원
이달의 우수직원
알림마당
공단갤러리
자주하는 질문
정보공개
행정정보공개
정보목록공개
비공개대상 세부기준
사전정보공개
정보공개 수요분석
계약정보공개
예산
재무
경영성과
부패공직자현황
친ㆍ인척채용인원 공개
주민참여예산
수질분석결과
악취분석결과
공공하수도 대행성과
안전정보
인권경영
공단소개
경영방침
미래상
미션 및 비전
이사장 인사말
심볼로고
설립배경 및 공단연혁
조직 및 인원현황
찾아오시는 길
통합예약
예약이용안내
강좌신청
대관신청
숙박예약
청소년수련관 _ 수영장 이용신청
맑은누리 스포츠센터 (경북도청 신도시) 이용신청
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센터
환경시설
주민복지
체육ㆍ청소년
관광문화
고객센터
정보공개
공단소개
통합예약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문
부패방지방침
고객의소리
클린센터
이달의 친절직원
이달의 우수직원
알림마당
공단갤러리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본문 내용
공통
주차검침사업소
안동체육관팀
학가산온천팀
교통약자지원팀
청소년수련관
하아그린파크팀
단호휴양팀
계명산자연휴양림
장사공원팀
주차사업소
서비스 환경
고객께 첨단 시스템으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대형 주차장 무인정산 시스템 구축으로 입ㆍ출차 편의 제공
관련법령 및 조례에 따른 다양한 주차요금 감면혜택 제공
고객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주차장 화장실 등 매 환경정비 실시로 청결유지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시설물별 관리담당자 연락처 게시
고객들이 공영주차장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관리하겠습니다.
소방 설비 연 1회 이상 자체점검 시행으로 안전관리 강화
지진, 폭우, 폭설 등 재해 발생 시 담당자 즉응태세 유지
지반침하, 건물크랙, 붕괴위험 시설물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서비스 과정
고객의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즉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24시간 운영 및 주차장 상시 근무자 배치로 고객 불편 해소
민원 접수 확인 시 즉시 검토 및 적극 회신
주차장 사용요금은 투명하게 징수하겠습니다.
자동화 정산기 구축으로 주차요금 자동정산 및 카드결제
근무자가 직접 징수하는 주차장의 경우 스마트폰 등을 이용한 징수시스템 구축
서비스 결과
교통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장애인 전용구획 설치 운영
관련법령 및 조례에 따라 장애인 주차요금 감면 혜택 부여
고객의 기대와 실제 수준간의 차이가 없도록 공영주차장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쾌적한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장 내 노숙 및 음주, 고성방가 행위
주차 차량 및 시설물 파손 행위
장기간 차량 무단 방치 행위
이용문의
공영주차장 관련 이용문의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주민복지-공영주차장”메뉴 클릭
전화 : 054-850-4710
주차장 현장 관리사무소 방문
검침사업소
서비스 환경
시민들에게 첨단 시스템으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자동으로 검침 결과를 수집할 수 있는 원격검침 시스템 도입
시민에게 신뢰받는 검침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검침원 이름 및 소속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패용
월 1회 직원 친절교육 실시
서비스 과정
시민의 불편사항을 항상 현장에서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동파 및 누수 확인 시 시청 관련 부서에 즉시 연락하여 처리
민원 접수 시 최대한 빠른 검토 및 적극 회신
수도 사용량의 검침은 투명하게 하겠습니다.
스마트기기(PDA)를 활용한 신속 정확한 검침 시스템 구축
미검침 확인 시 재차 방문을 통한 재검침으로 정확성 도모
서비스 결과
시민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검침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고객협조사항
원활한 검침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량기 위에 물건을 쌓아 놓는 행위
검침원 방문 시 반려동물을 풀어 놓는 행위
미검침 통보서 확인 후 회신을 하지 않는 행위
이용문의
시민의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수도검침 관련 문의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주민복지-상하수도검침”메뉴 클릭
전화 : 054-850-4720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
1점(매우불만)
의견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