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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시시설관리공단

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 환경
  •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체계적인 수련활동을 제공하겠습니다.
    •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국가인증프로그램 운영
    • 연 1종 이상의 단위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프로그램 다양성 제공
    • 국가자격을 갖춘 청소년지도사의 전문적 수련활동 지도
  • 고객께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객실 및 화장실 청결한 환경 제공
    • 연중 소독 및 수시 세탁을 통해 쾌적한 환경 제공
    • 시설 이용 시 담당자 외 청소년 지도사 1인 이상 필수 배치
  •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수련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월 1회 이상 소방 설비 자체점검 시행으로 안전관리 강화
    • 연 1회 이상 소방서 연계 합동훈련 실시로 안전관리 강화
    • 월 1회 이상 자체 직원 안전교육을 통한 안전 의식 고취
    • 지진, 폭우, 폭설 등 자연재해 발생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태세 유지
    • 지반침하, 건물크랙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 화장실, 지하실 등 CCTV 감시 사각지대에 비상 안전 벨 설치
서비스 과정
  •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회마을 입장료 지원 등 지역 내 연계서비스로 편의 제공
    • 강당 및 소규모 강의실 등 활동목적에 적합한 장소 제공
    •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이용객 수준에 맞는 수련활동 제공
  •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 매 수련활동 종료 후 이용객만족도 조사 실시로 고객 사후관리 강화
    • 고객 소리함 및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를 통한 고객소통 강조
  • 청소년수련원의 친밀도를 높이겠습니다.
    • 연 1회 이상 찾아가는 대면 홍보 확대 실시
    • 예약창구 일원화로 불필요한 대기시간 감소 및 신속한 업무 처리
    • 민원 및 문의 접수 시 최대한 빠른 검토 및 적극 회신
    • 소셜네트워크(카카오톡 등)를 통한 적극적인 실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 결과
  • 전문성을 갖춘 지도자들의 체계적이고 안전한 프로그램 제공
    • 국가인증프로그램 11종 보유로 교육선택의 폭 확대
    • 매 활동 시 사전신고 실시로 이용객의 안전과 신뢰를 확보
    • 고객 요구사항을 분석ㆍ개선하여 활동의 질 향상
    • 고객 안전을 위하여 프로그램관련 시설물의 상시점검을 실시
  •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즉각적 응대 서비스 제공
    • 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담당자가 즉각적으로 응대
    •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노래방기기 등 다양한 부대장비를 보유
    • 고객의 기대와 제공되는 서비스수준 차이 최소화
    • 친절함과 미소를 잃지 않고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
  • 약자를 배려하고, 건전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청렴한 수련원 운영
    • 장애 청소년 등 대상 특성에 맞춘 교육활동을 제공
    • 사회적 약자의 수련원 이용 시 감면 서비스를 제공
    • 업무와 관련된 향응 및 금품을 일절 금지
고객협조사항
  • 쾌적한 청소년수련원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수련원 내 흡연 및 음주 행위
    • 수련원 시설물 파손 행위
    • 수련원 내 취사행위
이용문의
  •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하아그린파크청소년수련원 관련 이용 문의
    •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체육ㆍ청소년 - 하아그린파크” 메뉴 클릭
    • 전화 : 054-850-4573~4
    • 하아그린파크청소년수련원 1층 사무실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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