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본인확인하기
처음화면
사이트맵
글자크기
기본
메인메뉴
환경시설
안동하수처리장
하수찌꺼기처리시설
풍산하수처리장
풍산폐수처리장
풍천하수처리장
주민복지
상하수도검침
공영주차장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장사문화공원
지하공동구
체육ㆍ청소년
안동시청소년수련관
안동체육관
안동볼링장
안동시다목적체육관
안동시청소년수련원
맑은누리파크 주민편익시설
관광문화
안동학가산온천
계명산자연휴양림
단호샌드파크캠핑장
낙동강생태학습관
마애선사유적전시관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헌장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문
부패방지방침
고객의소리
클린센터
이달의 친절직원
이달의 우수직원
알림마당
공단갤러리
자주하는 질문
정보공개
행정정보공개
정보목록공개
비공개대상 세부기준
사전정보공개
정보공개 수요분석
계약정보공개
예산
재무
경영성과
부패공직자현황
친ㆍ인척채용인원 공개
주민참여예산
수질분석결과
악취분석결과
공공하수도 대행성과
안전정보
인권경영
공단소개
경영방침
미래상
미션 및 비전
이사장 인사말
심볼로고
설립배경 및 공단연혁
조직 및 인원현황
찾아오시는 길
통합예약
예약이용안내
강좌신청
대관신청
숙박예약
청소년수련관 _ 수영장 이용신청
맑은누리파크 주민편익시설 (경북도청 신도시) 이용신청
고객센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여러분의 이야기에 귀를 귀울입니다.
고객센터
환경시설
주민복지
체육ㆍ청소년
관광문화
고객센터
정보공개
공단소개
통합예약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문
부패방지방침
고객의소리
클린센터
이달의 친절직원
이달의 우수직원
알림마당
공단갤러리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헌장 전문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고객서비스 이행표준
본문 내용
공통
주차검침사업소
안동체육관팀
학가산온천팀
교통약자지원팀
청소년수련관
하아그린파크팀
단호휴양팀
계명산자연휴양림
장사공원팀
서비스 환경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체계적인 수련활동을 제공하겠습니다.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다채로운 국가인증프로그램 운영
연 1종 이상의 단위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프로그램 다양성 제공
국가자격을 갖춘 청소년지도사의 전문적 수련활동 지도
고객께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객실 및 화장실 청결한 환경 제공
연중 소독 및 수시 세탁을 통해 쾌적한 환경 제공
시설 이용 시 담당자 외 청소년 지도사 1인 이상 필수 배치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수련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월 1회 이상 소방 설비 자체점검 시행으로 안전관리 강화
연 1회 이상 소방서 연계 합동훈련 실시로 안전관리 강화
월 1회 이상 자체 직원 안전교육을 통한 안전 의식 고취
지진, 폭우, 폭설 등 자연재해 발생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태세 유지
지반침하, 건물크랙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화장실, 지하실 등 CCTV 감시 사각지대에 비상 안전 벨 설치
서비스 과정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회마을 입장료 지원 등 지역 내 연계서비스로 편의 제공
강당 및 소규모 강의실 등 활동목적에 적합한 장소 제공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로 이용객 수준에 맞는 수련활동 제공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매 수련활동 종료 후 이용객만족도 조사 실시로 고객 사후관리 강화
고객 소리함 및 홈페이지 운영 활성화를 통한 고객소통 강조
청소년수련원의 친밀도를 높이겠습니다.
연 1회 이상 찾아가는 대면 홍보 확대 실시
예약창구 일원화로 불필요한 대기시간 감소 및 신속한 업무 처리
민원 및 문의 접수 시 최대한 빠른 검토 및 적극 회신
소셜네트워크(카카오톡 등)를 통한 적극적인 실시간 고객 응대
서비스 결과
전문성을 갖춘 지도자들의 체계적이고 안전한 프로그램 제공
국가인증프로그램 11종 보유로 교육선택의 폭 확대
매 활동 시 사전신고 실시로 이용객의 안전과 신뢰를 확보
고객 요구사항을 분석ㆍ개선하여 활동의 질 향상
고객 안전을 위하여 프로그램관련 시설물의 상시점검을 실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즉각적 응대 서비스 제공
스마트폰 등을 이용하여 담당자가 즉각적으로 응대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노래방기기 등 다양한 부대장비를 보유
고객의 기대와 제공되는 서비스수준 차이 최소화
친절함과 미소를 잃지 않고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
약자를 배려하고, 건전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청렴한 수련원 운영
장애 청소년 등 대상 특성에 맞춘 교육활동을 제공
사회적 약자의 수련원 이용 시 감면 서비스를 제공
업무와 관련된 향응 및 금품을 일절 금지
고객협조사항
쾌적한 청소년수련원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수련원 내 흡연 및 음주 행위
수련원 시설물 파손 행위
수련원 내 취사행위
이용문의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하아그린파크청소년수련원 관련 이용 문의
인터넷 : 공단 홈페이지(www.andongsisul.or.kr) “체육ㆍ청소년 - 하아그린파크” 메뉴 클릭
전화 : 054-850-4573~4
하아그린파크청소년수련원 1층 사무실 방문
현재 페이지의 정보 및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
1점(매우불만)
의견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