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수련관 직원 일동은
모든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게 인식하고, 모든 정성과 역량을 다하여 고객에게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실천행동 강령
-
- 하나. 수련관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밝은 미소와 친절을 드리겠습니다.
- 하나. 고객의 편의제공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수련관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하나. 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며, 요청하신 업무는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열린교육‧맞춤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하나. 철저한 시설물 점검을 통해 안전한 수련관을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