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소년수련관 수영장 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처음 수영을 배울 때, 물이 두렵기도하고 실력이 잘 늘지 않아 포기하고 싶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안동시청소년수련관 수영장에서 수영강습을 통해 선생님들의 친절하고 세심한 지도를 통해 수영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강습인원이 많아 지치실텐데도 불고하고 전혀 힘든 티 하나 내지 않으시며 매번 반복해서 설명해주시고, 직접 시범까지 보여주시면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는 모습에 칭찬의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정해진 강습시간이 끝난 이후에도 수강생 한 명 한 명의 질문에 전문적인 지식으로 답변하고 최선을 다 해주시는 선생님들의 열정에 감동받았습니다.
또한, 수영강습 뿐만 아니라 안전까지 신경 써 주시는 모습도 인상깊었습니다. 주말에 자유수영을 하러 가면 라이프가드 업무를 하시는 직원분께서는 항상 수영장에 위험요소는 없는지, 수영을 하다 다치는 사람은 없는지 면밀히 살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모습을 보며 '안동시 청소년수련관 수영장은 수영강습 뿐만 아니라 안전에도 크게 신경을 써 주시는구나' 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자세로 수영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어떤 자세로 수영을 해야 다치지 않을 수 있는지도 알려주는 모습을 보며 또 한번 감동 받았습니다.
항상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안동시청소년수련관 수영장 직원분들께 다시한 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수영에 재미를 붙일 수 있었으며, 제게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즐거운 취미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해 지도해주시는 수영장 직원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