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소년수련관에서 현재 1년 4개월 정도 강습을 받으면서 감사한 마음과 좋은 점을 알리고자 하는 마음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첫 번째 칭찬하고 싶은 점은 우수한 강사님들 이십니다.
안동 내의 다른 곳에서도 수영강습을 받아봤지만 이렇게 매일같이 모든 강사님들이 물에 들어오셔서 지도해 주신 적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회원 한명한명 놓치지 않고 고쳐야 할 점, 아쉬운 점 등 다양한 피드백을 주시고 신경 써주시는 강사님들의 열정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우수한 실력의 강사님들의 지도 덕분에 처음으로 수영에 재미를 붙이고 오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수영장 시설의 관리 상태입니다.
타지역에 방문할 일이 있을 때면 해당 지역의 수영장에 방문해서 자유수영을 종종 하곤 하는데 그때마다 느끼는 점은 안동시청소년수련관의 수영장 관리 상태가 굉장히 좋다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수영장의 경우 바닥이 매우 미끄러워 걷는 것조차도 힘들 정도인 곳이 많았던 반면 우리 수영장의 바닥은 뛰어도 문제가 없겠다 싶을 정도로 항상 깔끔하게 청소 및 관리가 되어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수질 또한 주기적인 물갈이와 꾸준한 관리로 여느 수영장보다 훨씬 깨끗하고 좋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안동에서 타지 생활을 하면서 느낀 점은 안동의 자랑은 안동시청소년수련관의 수영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항상 양질의 강습과 쾌적하고 좋은 환경을 조성해 주시는 안동시청소년수련관 강사 및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__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