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100) | 경영관리(63) | 경영성과(37) |
---|---|---|
86.02 | 42.07 | 43.95 |
경영관리(42.07) : 리더십(10.29), 경영시스템(16.71), 사회적책임(15.07)
경영성과(43.95) : 주요사업(21.06), 경영효율성과(8.78), 고객만족성과(7.58), 권장정책성과(6.53)
구분 | 2011년 | 2012년 | 2013년 | 2014년 | 2015년 | 2016년 | 2017년 | 2018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
득점 | 90.75 | 91.07 | 88.36 | 92.0 | 92.39 | 85.18 | 87.25 | 88.83 | 87.35 | 89.99 | 92.49 | 91.07 | 87.39 | 86.02 |
등급 | 우수 | 나 (우수) |
나 (우수) |
나 (우수) |
나 (우수) |
다 (보통) |
나 (우수) |
나 (우수) |
나 (우수) |
나 (우수) |
가 (최우수) |
가 (최우수) |
다 (보통) |
다 (보통) |